두 번째 하는 경기들은예전에 한 번 경기하고 아쉬움이 남자서한 번쯤 더 해고변 싶은 경기들이었는데금번 기회에 할 수 있어서 즐거웠다. 그럼, 문예부흥의 거목들부터 피드 더 크라켄, 레디 셋 벳, 딥씨크루 순으로 배열하려 한다. 딥 씨 크루와 레디 셋 벳은 난생처음하고,문예부흥의 거목들과 피드 더 크라켄은 2회차다. 문예부흥의 거목들 1.
이건 솔직히 난생처음할 때는 히히 카드 모아야지 신난다~ 이러면서, 골 카드만 열심히 고변 있었는데. 미리 문예부흥의 거목들. 갑작스레 딴 고인가 “금시 2턴 안에 끝나^^” 하고무게하니까 어.
어? 하다가 결렬되다 경기이었다. 그래서인지 금번에는 나도 그 고인를 따라해봤다. 믿음 점수를 달려가다 쪽으로 계획을 잡았다는 가락다.
몸소 경기 기법을 되돌아봤을때안정화성을 상당히 중요하게 여기는 것 같았다. 이 말이 무슨 말이냐 하면,내가 충분히 지금 치고 들어갈 수 있음에도아끼고 아끼다가 다음에 쓰는 경우가 가득하다는 말이다. 2. 그게 좋았던 경우도 있지만,때로는 빠르게 치고 나가장귀 못 해서내가 잘잘 끌려간 경우도 꽤 많았다.
다음에 관심해보니 그때 그렇게라도 달렸던 게,끝내는 타이밍을 내가 조절할 수 있게 만들어 준 거라훨씬 경기이 편했다. 3. 그래서 금번에 경기할 때는내가 분만을 할 때 조금 아쉬움이 남더라도더 큰 분만을 하기보다는 빠르게 나가는 쪽으로각도을 잡고 갔다. 믿음 점수를 달려가다 것에 대해서유리한 곡절가 또 있었는데, 일단 맨 끝 경로다보니기본적으로 믿음 점수를 먹고 들어가는 게 있어서빠르게 달리기 좋았고, 두 번째로는 나만 믿음 점수를 눈멀다 듯 달렸기 땜에 구속하고 따라올만한 사람이 없었다.
4. 하고 싶었던 경기를 가만히. 그야말로 언제나 경기을 끝낼지를 농단한 셈이다. 딱히 큰 가탈없이 관철하기도 했고(믿음 점수 달려본) 예전에는 골 점수를 다 못 이뤘지만,금번에는 골 카드도 다 이뤘다는 점에서많이 만족스럽다을 느꼈던 만화.
극히 재밌었다. 피드 더 크라켄 5. 다음은 피드 더 크라켄.
내가 믿었던 사람이 배반해서 충격적인 것보다. 난생처음 경기했을 땐 과연 미련 가득히 남는 경기이었다. 솔선적으로 견해을 갖고 경기했어야 하는데,내가 극히 딴 사람에게 의지하려고만 했구나.
같은 각성의 가치가 더 컸던 경기이었다. 그래서 금번에 할 때는 끊임없이 관심을 하려고 애썼다. 6.
나는 마도로스 군영이었고,투표 계단때 한 사람을 지목해서 총의 개수를 2배로 늘려주는 능력을 가졌다. 그래서 투표에 크게 부담감이 없었다. 총 건너 명이 모여서 경기 했고,해적 2명, 크라켄 1명, 마도로스 4명으로 이뤄져 있었다. 후반부에 잘 쓰면 한 방이 될 경도 있는 능력이니까.
서반부터 해적에게 끌려갔다. 아무래도 해적카드가 가득하다보니 어쩔 수 없는 일이다. 7. 그러나 다행히도 중반부쯤 되니까대강 시민팀이 누구인지 2명 격는 알게되었다.
후반까지도 극히 유리한 공기가 되니,아예 해적팀이 당당하게 앞에서 부동 논의를 했었다. 그래서 반기을 일으키려고 했는데. 8.
다같이 도와준다면서 안 도와주고 나만 총을 내서좀.
9. 마지막에 시민팀 카드가 잘 나온 것도 있었으나포교 당하지 않았던 점, 투표에서 이겼던 점, 명거절를 했던 점 등등. 분했었다ㅠㅠㅋㅋㅋㅋ 성공했으면 괜찮았는데 딱 1개 부족해서 실패했으니까ㅠㅠ 그때 능력을 쓸까 언뜻 고민하기도 했으나,해적팀 총이 많아서 참았다.
끝까지 능력을 안 썼던 건 조금 아쉽지만,그래도 그걸 아꼈기 땜에 나름 안심하고 경기했던거라서 괜찮았던 것 같다. 금번에 그저 이겼으니, 또 하고 싶어! < 이것보다나이스 좋았다 < 요런 감상에 더 가깝다. 제가장귀가 맞물려서 가까스로 역전승했다. 재밌긴한데, 능력이라던가 반기이라던가 제외로 감각쓸 게 많은 것 같아서 끊임없이 끊임없이 한 번 더!를 외어린기엔 거침없이.
쉽진않다 10. 레디 셋 벳. 이건 사실을 아직 못 찍긴했는데,인기있는 경기이라서 구태여 내 블로그 글이 아니더라도 쉽게 찾을 수 있을 것이다.
아이패드를 사용해서, 화면에 말들이 우다다다 달려가다 걸 보는 건 신기하기도 하고 좋았는데 뭐랄까 내가 몸소 두자를 굴리고 그런 건 없다보니 2000백분비 몰두이 되진 않았다. 두자 나올 개연량은 내가 하는 거나 일렉트로닉컴퓨터가 하는 거나 매일반겠지만, 그래도 내가 몸소 해서 이기는 건 좀 더 쟁취한 감을 주는 것 같다. 11. 12.
광복을 사놓고 늘 빠르게 검사하는 사람도 있겠지만, 일단 사놓고 잊을 때쯤 적어도 한 3~4달 뒤 맞추다 사람도 있지 않은가? 후인같은 감으로. 칩으로 베팅하는 것도 일단 질러고변 ‘이거 안 돼? 그럼 어쩔 수 없지~ 안 되면 벌금 감정 그만이족야~~’ 이런 식으로 가볍게 뇌 빼놓고 막 놓다보니까 9번말 9번말!!!!! 10번말 힘내라!!!!!!!! 하고 격려하는 쪽보다는 로또나 광복 사놓고 조용히 존버하는 거취에 가까웠던 것 같다. 극 서반에 일단 질러본 후에는, 내가 어디여다 베팅했는지 크게 감각쓰지 않고 그냥 구경했다 13.
14. 마지막으로 딥 씨 크루. 경기이 재밌는 건 맞지만,개인적으로는 구경하는 재미에 더 가까웠고짜릿함보다는 다같이 하는 경향를 즐겼던 것 같다. 당초 공간 크루를 재밌게 경기했어서상당히 기대했던 경기이기도 하다.
난생처음 할 때는 어떻게든 잘 하고싶어서’이거 해도 되나. 15. ? 아니면 미안해서 어떡하지ㅠㅠ’하면서 경기했는데 두 세번쯤 되니까 묘하게 긴장이 풀어져서’이거 해도 되나?.
해해 모르겠다 어쩔 수 없지’ 하고더 편하게 냈던 것 같다. 가까스로 두 세번한 것 가장귀고 뭔 선전냐고 할 경도 있는데내가 그냥 그렇게 느꼈다는 거다ㅜㅠ누구나 다 난생처음엔 낯설고 천천히 적응하지 않는가나도 점점 적응이 된 것 같다. 16.
난생처음에는 내가 이렇게 해서 요렇게 할 거야! 라는 몸소의 관심에 더 고착했다고 치면, 다음에는 딴 사람이 뭘 할지, 내가 어떻게 맞춰야 하는지 고민하고 풀어나가려고 노력했던 것 같다. 경기을 하면서 철상철하하게 계산을 하고, 그걸 근본으로 결말를 도출하는 게 나아지다 것 같진않은데. 이게 적어놓고 보면 가당하다 가락인데,실제로 경기하다 보면.
예상과 딴 카드가 나오는 경우가 꽤 가득하다. 그때마다 딴 사람을 탓하거나 경황하기 보다는내가 뭘 놓치고 있었는지 맞추다 쪽으로, 더 나아가 어떻게 해야 맞춰줄 수 있는지.
긍정적으로 바뀌었단 가치다. ++) 팀/ 협력 경기 같은 거 하면서 느닷없이 느끼는 거지만예상하지 못 한 돌기 공기이 발생했을 때,누군가 미리, 이미 움직였다면그게 내 관심과 맞지 않더라도 다소 다르더라도함께 합을 맞춰주는 게 실지 귀중하다 것 같다. 17.
뉘 이거하자고 하면 좋아요!!! 하면서 낄 듯 싶다 전반적으로 오늘 다 편안했던 것 같다. 경기하면서 멘탈 깨질 일도 없고,그렇다고 고개 쓰면서 고생할 일도 없으니 과연 즐기면서 했던 것 같다. 미션 카드를 뽑을 때, 서로 맞물려서 할 수 없는 것들(전 경향을 하나씩 수집해야 하는 것과 특수 경향 넘버를 남김없이 가져야 하는 미션 -> 누군가는 실패) 요런 게 나올 땐 좀 경황스러웠는데,그래도 미션 자체는 더 어려워지고 다양한 것 같아서 재밌었다. 곧 기말고사인 관계로 금번주는 못 하겠지만,고사 결렬되다 후에 열심히 뒷기약를 또 올려볼까 한다 미.